안녕하세요. 홈페이지 관리자 입니다.
저희 홈페이지에서 사용하는 카드결제 프로그램(모듈)은 kcp 입니다.
기존에 윈도우 xp에서 결제가 잘 되던 분이 윈도우를 상위버전으로 바꾸고 나서 결제가 안되고
아래와 같이 오류 메세지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http://www.smnbr.com/data/cheditor4/1406/dSZTjIScEAYS7jMJDK31ikv2Zny.jpg)
이런 경우의 원인은 결제 프로그램(모듈)의 호환성 문제로 인한 오류로써 현재 사용하시는 컴퓨터의
결제 프로그램을 최신버전으로 바꾸시면 됩니다.
방법은 그림에 나오는 kcp 고객 상담전화 1544-8661 로 전화 하시고 증상을 말씀하신다음
원격지원 요청 받으시면 친절한 아가씨가 원격 접속하여 고객님의 컴퓨터에 설치된 결제모듈을
재 설치해 줍니다.
재설치후 카드결제를 재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카드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