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공지사항
  • 공지사항

    신용카드 결제가 안될때 조치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4-06-18 17:56 조회98,628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관리자 입니다.

    저희 홈페이지에서 사용하는 카드결제 프로그램(모듈)은 kcp 입니다.

    기존에 윈도우 xp에서 결제가 잘 되던 분이 윈도우를 상위버전으로 바꾸고 나서 결제가 안되고

    아래와 같이 오류 메세지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의 원인은 결제 프로그램(모듈)의 호환성 문제로 인한 오류로써 현재 사용하시는 컴퓨터의

    결제 프로그램을 최신버전으로 바꾸시면 됩니다.

    방법은 그림에 나오는 kcp 고객 상담전화 1544-8661 로 전화 하시고 증상을 말씀하신다음

    원격지원 요청 받으시면 친절한 아가씨가 원격 접속하여 고객님의 컴퓨터에 설치된 결제모듈을

    재 설치해 줍니다.

    재설치후 카드결제를 재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카드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